를 포함하는 두 글자의 단어: 672개

한 글자:1개 🍍두 글자: 672개 세 글자:3,519개 네 글자:5,646개 다섯 글자:4,739개 여섯 글자 이상:12,166개 모든 글자:26,743개

  • : (1)음식 본래의 맛. (2)어떤 사물이나 현상 본래의 느낌.
  • : (1)‘그저께’의 준말. (2)‘그저께’의 준말. (3)자국. 자취. (4)그때에. (5)‘그렇지’의 방언
  • : (1)물질을 용해하는 데 쓰는 액체. 알코올, 가솔린 따위가 있다. (2)가물 때 용왕에게 비를 빌던 제사. (3)용해를 촉진하기 위하여 섞는 물질. 화학 분석이나 야금(冶金), 요업(窯業) 따위에 사용하는 것으로 알루미늄을 전기 정련 할 때 산화 알루미늄에 섞는 빙정석 따위가 있다.
  • : (1)‘각각’의 방언 (2)‘각각’의 방언
  • : (1)같은 부모에게서 태어난 사이이거나 일가친척 가운데 항렬이 같은 사이에서, 남자의 나이 어린 여자 형제. (2)손아래 누이의 남편을 이르는 말. (3)손아래 누이의 남편을 부르는 말. (4)임금에게 자식을 점지한다는 신(神)에게 지내던 제사.
  • : (1)차나무에서 딴 잎을 이용하여 음료로 만듦. (2)여러 가지가 많음. (3)사우디아라비아의 서부, 홍해 연안에 있는 항구 도시. 메카 순례의 상륙항이기도 하다. (4)‘죄다’의 방언
  • : (1)제왕의 업적.
  • : (1)‘수저’의 방언
  • : (1)제왕의 계통. (2)통을 짜거나 만드는 일. (3)굵은 대통이나 대오리로 엮어 만든 좁고 길죽한 수저통
  • : (1)이조나 병조에서, 임금이 직접 벼슬을 내린 관리들의 명단을 적은 목록. (2)작품이나 강연, 보고 따위에서, 그것을 대표하거나 내용을 보이기 위하여 붙이는 이름.
  • : (1)지나간 때. (2)지나간 때에. (3)규모가 아주 큰 집. (4)귀인(貴人)의 집.
  • : (1)황제의 권한.
  • : (1)부모에 대한 효도와 형제에 대한 우애를 통틀어 이르는 말.
  • : (1)사직단이나 기타 제단에서 올리던 제사. (2)돼지 발굽이 하나인 유전 형질. 기형 형질로 우성 유전이다.
  • : (1)두꺼운 명주로 만든 솜옷. (2)조선 시대에, 삼포(三浦) 가운데 지금의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웅천동에 있던 항구.
  • : (1)경전의 제목만을 입으로 부름. 경전의 제목은 그 경전의 교설과 내용의 전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경전의 제목을 스스로 부르거나 다른 사람이 부르는 것을 들으면 큰 이익이 있다고 한다. (2)전에 없던 것을 처음으로 만들거나 제정함.
  • : (1)뛰어난 동생. (2)빠르게 잘 달리는 말.
  • : (1)‘제주’의 방언
  • : (1)소금에 절인 고기를 연기에 익혀 말리면서 그 연기의 성분이 흡수되게 함. 또는 그런 식품. 독특한 풍미가 있으며 방부성이 있어 오래 저장할 수 있다. (2)불에 태워서 나오는 기운을 쐬어 병을 치료하는 약.
  • : (1)제쳐 둠. (2)‘제짝’의 방언
  • : (1)흔히 도가(道家)에서, ‘하느님’을 이르는 말. (2)옥으로 만듦. 또는 그런 물건. (3)‘제첨’을 아름답게 이르는 말. (4)집의 양식에 관한 제도.
  • : (1)좋은 때를 당하여 만남. (2)임금과 신하 사이에 뜻이 잘 맞음.
  • : (1)전세(前世), 현세(現世), 내세(來世)의 세 가지. (2)천태종에서, 모든 존재의 실상을 밝히는 세 가지 진리. 공제, 가제, 중제 또는 진제, 속제, 중제이다. (3)풀을 깎듯이 베어 없애 버림.
  • : (1)‘노제’의 북한어. (2)‘노제’의 북한어. (3)‘노제’의 북한어. (4)집 안이 아닌 한데에서 지내는 제사. ⇒남한 규범 표기는 ‘노제’이다.
  • : (1)부처의 공덕을 찬탄하는 게구(偈句)의 참뜻이라는 뜻으로, 불교의 오묘한 진리를 이르는 말.
  • : (1)이미 만든 것이나 낡은 것을 다시 가공하여 제품으로 만듦. (2)전권(全權)을 쥐고 처리함.
  • : (1)조선 시대에, 사옹원, 예빈시, 수성금화사, 전설사, 전함사, 전연사 따위에 둔 정사품ㆍ종사품의 무록관.
  • : (1)고려ㆍ조선 시대에, 관찰사가 각 고을 수령의 치적을 상ㆍ중ㆍ하로 매겨서 중앙에 보고할 때, 하등으로 보고하던 일.
  • : (1)추천의 절차를 밟지 않고 임금이 직접 벼슬을 내리던 일. (2)나이나 신분이 서로 같거나 비슷한 사람. (3)밀어서 물리침.
  • : (1)바다를 지배함. (2)해가 되는 사물을 없앰. (3)악의로 남을 함정에 밀어 넣어 해침.
  • : (1)담제를 지낸 다음날 정일(丁日)과 해일(亥日)을 택해서 신주를 사당에 안치하기 위하여 지내는 제사.
  • : (1)힘을 합하여 서로 도움. (2)좋은 제목. (3)아우라고 부름.
  • : (1)‘젓가락’의 방언
  • : (1)물건의 가치에 맞는 가격.
  • : (1)아랫사람에게 물건을 나누어 줌. (2)배가 조난하였을 때에 선체를 가볍게 하기 위하여 짐을 바다에 던짐. 또는 그 짐. (3)중국 주나라 때 분봉(分封)된 제후국. 중국(中國)을 두루 이르는 말이다. (4)중국의 제후(諸侯). (5)배꼽 밑. (6)제목 아래.
  • : (1)미리 정해지거나, 어떤 일이 이루어져야 할 달.
  • : (1)구체적인 사실을 일일이 들어 검토함. (2)선원에서, 돈이나 식량에 관한 사무를 맡은 소임. (3)고려 후기에 둔, 정오품 또는 정삼품 벼슬. 충렬왕 34년(1308)에 사온서, 사의서, 서운관, 사선서, 사설서, 자운방 따위에 두었다.
  • : (1)신라와 백제를 아울러 이르는 말. (2)‘낮’의 방언
  • : (1)말의 발톱. (2)안쪽 끝을 말굽 모양으로 만들어 양쪽으로 붙이는 서까래. (3)군대가 출정할 때, 그 군대가 머무르는 곳에서 군신(軍神)에게 무운(武運)을 빌던 제사. (4)돌 따위를 갈아서 연장이나 기구를 만드는 일.
  • : (1)‘명아주’의 방언
  • : (1)‘구멍’의 방언
  • : (1)에드워드 제너, 영국의 의사(1749~1823). 우두에 의한 천연두의 면역에 대하여 연구하여 1796년에 우두 종두법(種痘法)을 발명하였다.
  • : (1)조건을 붙여 내용을 제한함. 또는 그 조건. (2)사물의 성립에 필요한 규정이나 조건. (3)한 현상의 타당, 존재, 생기, 변화 따위에 대한 규정. (4)위력이나 위엄으로 약한 사람을 누름. (5)약재를 섞어서 약을 만듦. 또는 그 약. (6)‘저녁’의 방언 (7)물체의 운동을 제한하는 경우 가해지는 조건. 국소적 공간, 진행 경로 따위를 제한할 수 있다.
  • : (1)제 스스로 느끼고 생각하는 멋.
  • : (1)번을 드는 차례. (2)번거롭게 말을 꺼냄. (3)구약 시대에, 짐승을 통째로 태워 제물로 바친 제사. 안식일, 매달 초하루와 무교절, 속죄제에 지냈다.
  • : (1)모필(毛筆)에 의한 서법의 하나. 팔꿈치를 책상에 대고 팔을 들고 쓰는 방법이다.
  • : (1)물체가 지니고 있는 본래의 빛깔.
  • : (1)형과 아우를 아울러 이르는 말. (2)‘등겨’의 방언
  • : (1)‘광주리’의 북한어.
  • : (1)‘제값’의 방언
  • : (1)‘겪이’의 방언 (2)‘제기’의 방언
  • : (1)구약 시대에, 희생 제물의 가슴 부분을 제단 앞에서 흔들어 바치던 제사 의식. (2)질흙으로 구워 만든 것. (3)‘요사이’의 옛말.
  • : (1)알제리에 있는 도시. 알제리의 무역, 교통, 문화의 중심지이며, 지중해에 면한 항만 도시로 포도주, 철광석, 오렌지 따위를 수출한다. 로마 시대 유적과 이슬람교 사원이 많이 있다. 알제리의 수도이다.
  • : (1)한 가지 일에만 전력하기 위하여 다른 일은 다 제쳐 놓음.
  • : (1)식용으로 하는 돼지의 고기. (2)제사에 쓰는 고기.
  • : (1)같은 부모에게서 난 아우. (2)사실의 경우나 형편. (3)허망(虛妄)을 떠난 열반의 깨달음. 또는 진여(眞如)의 이체(理體). (4)거짓이나 상상이 아니고 현실적으로. (5)한시에서, 실생활에 관계가 없는 풍(風), 월(月), 화(花)를 제재로 삼지 아니하고 경적(經籍)이나 사서(史書)의 내용을 제재로 한 것.
  • : (1)‘등겨’의 방언 (2)‘겨’의 방언
  • : (1)여성이나 아동이 입는, 얇고 가벼운 하복. 꼬임을 강하게 준 면 세번사(細番絲)나 방모사로 짠 얇고 부드러운 천으로 만들며, 세로줄 무늬나 체크무늬가 있다.
  • : (1)‘먼저’의 방언 (2)‘먼저’의 방언
  • : (1)육상에서, 경기를 할 때 참가 선수의 가슴과 등 부분에 부착하는 번호표.
  • : (1)과거와 미래의 가운데라는 뜻으로, ‘현세’를 달리 이르는 말. (2)삼제(三諦)의 하나. 모든 존재의 본체는 유(有)와 공(空), 공(空)과 가(假)를 초월한 중정 절대(中正絕對)라는 천태종의 교의(敎義)를 이른다. (3)자기의 둘째 아우. (4)예전에, 사촌이나 고모 또는 고종사촌 등 대공친의 상사 때에 아홉 달 동안 입던 복제. (5)자석이나 주사(朱沙) 따위와 같이 질량이 무거워 아픔이나 증세를 억제ㆍ진정하는 작용을 하는 약제.
  • : (1)고려 시대에, 한림원과 보문각의 벼슬아치가 겸임하던 지제고. (2)중국 당나라ㆍ송나라 때의 한림원. (3)조선 시대에, 홍문관과 집현전 따위의 벼슬아치가 겸직하던 지제교. (4)책의 이름을 속표지나 본문의 첫머리 따위에 적음. 또는 그런 제목.
  • : (1)제주도에서 만들어 내는 품질이 낮은 갓.
  • : (1)과거에 합격하던 일.
  • : (1)묘에 대한 관습이나 제도. (2)무덤 앞에서 지내는 제사.
  • : (1)소금을 만듦. (2)‘배꼽염’의 전 용어. (3)염류가 집적된 토양에서 염분을 제거하는 일. 물을 채웠다가 빼거나, 흡비력이 높은 작물을 재배하는 따위의 방법을 사용한다. (4)오염 원인이나 오염된 물질을 없앰.
  • : (1)뒷날의 어느 때. (2)죽은 뒤에 다시 태어나 산다는 미래의 세상. (3)‘나중’의 방언
  • : (1)제사에 쓰던 붉은 빛깔의 술. 오주(五酒)를 만들 때 네 번째로 얻는 술이다. (2)생기거나 이루어진 틀. 또는 그런 됨됨이. (3)사회를 하나의 유기체로 볼 때에, 그 조직이나 양식, 또는 그 상태를 이르는 말. (4)일정한 정치 원리에 바탕을 둔 국가 질서의 전체적 경향. (5)생물체 구조의 기본 형식. 몸체 각 부분의 분화 상태 및 상호 관계를 이른다. (6)각 부분이 목적에 맞도록 유기적으로 통일된 전체. (7)왕이 나라를 연 시조에게 5년마다 지내던 제사. 고려 시대에는 이 제사를 대사에 포함시켰으나, 조선 시대로 들어오면서 폐지하였다.
  • : (1)행정 구역 단위로서 시의 구성이나 조직, 권한, 감독 따위에 관한 원칙을 정한 법률. (2)제도로서의 시(市). (3)구제를 베풂. (4)어떤 사건이나 사실이 일어난 시간 선상의 위치를 표시하는 문법 범주. 과거ㆍ현재ㆍ미래가 있으며, 발화시를 기준으로 한 절대 시제와 사건시를 기준으로 한 상대 시제가 있다. (5)음력 2월, 5월, 8월, 11월에 가묘에 지내는 제사. (6)음력 10월에 5대 이상의 조상 무덤에 지내는 제사. (7)시험 삼아 만들어 봄. (8)시험 삼아 만들어 본 제품. (9)화학 분석에서, 물질의 성분을 검출하거나 정량하는 데 쓰는 약품. (10)시의 제목이나 제재. (11)과거(科擧)의 글제.
  • : (1)스승으로부터 가르침을 받거나 받은 사람. (2)예수의 가르침을 받아 그의 뒤를 따르는 사람. (3)한 나라의 원수(元首)로서 제(帝)로 꼽히는 사람. (4)높은 곳이나 낮은 곳을 오르내릴 때 디딜 수 있도록 만든 기구. (5)제사 때 올리는 밥. (6)제사에 필요한 비용. (7)아들이나 아들과 같은 항렬이 되는 사람을 통틀어 이르는 말. (8)중국 춘추 전국 시대에, 각기 일가(一家)의 학설을 세운 여러 사람. 또는 그들의 저서와 학술. 관자(管子), 노자(老子), 장자(莊子), 묵자(墨子), 한비자(韓非子) 따위의 189종이 있다. (9)통솔자나 지도자가 여러 명의 아랫사람을 문어적으로 조금 높여 이르는 이인칭 대명사. (10)서적의 머리나 족자, 비석 따위에 쓴 글자. (11)문답을 통하여 배움의 정도를 시험하는 법회에서, 논제를 선정하고 마지막으로 결정하는 책임자. (12)‘저자’의 방언 (13)제자백가의 문장과 사상. 유협의 ≪문심조룡≫에서 문체론(文體論)에 해당하는 제17장의 제목이다. 제자(諸子)는 도(道)를 깨달은 이들이 자신의 이상을 표현한 글이다. 이 장에서 유협은 정확하고 순수한 문장을 긍정적으로 평가하였고, 통일성이 부족하고 난삽한 문장을 부정적으로 파악하였다.
  • : (1)백성이 낸 소장(訴狀) 뒤에 판결한 내용을 적는 일. 또는 그 내용. (2)여러 가지 약제를 배합함. 또는 그 약제. (3)받아들이지 아니하고 물리쳐 제외함. (4)예심이나 재판에 참가하는 사람이 맡겨진 소송 행위를 공정하게 수행할 수 없는 사정이 생겼을 때 그 사람을 사건 해결에 참가하지 못하게 하는 일. (5)물리쳐 어려운 지경에 빠뜨림. (6)의료 보험 프로그램에서 혜택을 주지 않거나 지불 범위에 넣지 않는 정책의 조건. (7)‘비지’의 방언
  • : (1)여기와 저기를 아울러 이르는 말. 또는 여기와 저기의 구별. (2)기일을 정하여 놓고 상례(常例)대로 지내는 제사. (3)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보기로 내는 연습 문제. (4)백성의 소장(訴狀)이나 원서(願書)에 적던, 관아의 판결문이나 지시문. (5)왕세자나 왕세손이 글을 지음. 또는 그 글. (6)예상한 문제나 글제. (7)넌지시 미리 알려 준 문제나 글제. (8)상례(喪禮)에 관한 제도. (9)상연하는 연예물의 제목.
  • : (1)나이가 가장 어린 아우. (2)말하는 이가 대등한 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윗사람을 상대하여 자기를 낮추어 이르는 일인칭 대명사. (3)책의 편명(篇名)을 그 책의 이름에 상대하여 이르는 말. (4)중국 전한(前漢)의 제8대 황제(B.C.94~B.C.74). 본명은 유불릉(劉弗陵). 곽광(霍光), 김일제(金日磾) 등의 보좌를 얻어 국력 회복에 힘썼다. 재위 기간은 기원전 87~기원전 74년이다. (5)변변하지 못한 제사라는 뜻으로, 제사를 낮추어 이르는 말. (6)곡식을 제물로 드리는 제사. (7)더럽거나 어지러운 것을 쓸고 닦아서 깨끗하게 함. (8)‘가소제’의 북한어. (9)탈놀이 따위의 마지막 절차로서, 부정을 타지 아니하고 풍년과 마을의 무사를 비는 뜻으로 탈을 태우는 일. (10)‘효자’의 방언 (11)중국 후한(後漢)의 제7대 황제(?~125). 본명은 유의(劉懿). 제3대 황제인 장제(章帝)의 손자로, 안제(安帝)의 황후인 염씨(閻氏)에 의하여 옹립되었지만 즉위 200여 일 만에 병으로 죽었다. 재위 기간은 125~125년이다. (12)중국 후한(後漢)의 제13대 황제(173~190). 본명은 유변(劉辯). 영제의 장남으로, 189년에 즉위하였지만 동탁에 의해 홍농왕(弘農王)으로 강등되었으며, 이듬해 동탁이 보낸 이유(李儒)에게 독살되었다. 재위 기간은 189~190년이다. (13)중국 남북조 시대 송(宋)나라의 제2대 황제(406~424). 성은 유(劉). 이름은 의부(義符). 422년 즉위하였으나 서선지(徐羨之) 등 무제의 신하들에 의하여 퇴위하고 얼마 뒤 죽임을 당하였다. 재위 기간은 422~424년이다. (14)중국 남송(南宋)의 제9대 황제(1272~1279). 본명은 조병(趙昺). 소제(少帝)ㆍ유주(幼主)ㆍ위왕(衛王) 등으로 불렸다. 애산(崖山) 전투에서 원나라 군대에게 괴멸당하여 호위하던 육수부가 여덟 살의 소제를 끌어안고 물로 투신함으로써 남송이 멸망하였다. 재위 기간은 1278~1279년이다.
  • : (1)황제의 친척. (2)배제하여 물리침. (3)법관 및 법원 사무관 등이 특정 사건에 대하여 법률에서 정한 특수한 관계가 있을 때에 법률상 그 사건에 관한 직무 집행을 행할 수 없게 함. 또는 그런 제도. 재판의 공정성을 위한 제도이다. (4)재단에서 서로의 채무와 채권 관계를 셈하여 해결하는 경우에 일정 기간 내에 신고를 하지 아니하는 채권자에게 빚을 갚거나 이익금의 일부를 나누어 주는 것을 제외하는 일.
  • : (1)손으로 만듦. (2)손으로 만든 물건. (3)유수(流水)를 제어하기 위해 하천 가장자리에서 일정한 각도로 하천 중심부를 향해 설치한 구조물. (4)물을 막기 위하여 쌓은 둑. (5)제방이나 강기슭으로 물살이 쏠리는 것을 막기 위하여 제방에서 일정한 각도를 주어 삐죽하게 내쌓는 것. ‘물뚝’으로 다듬음. (6)바다, 강, 못 따위와 같이 물이 있는 곳의 가장자리. (7)한약을 가공하는 방법의 하나. 물을 써서 약재를 자르기 쉽게 하거나 굳은 약재를 무르게 하거나 약의 독성을 없애려고 하는 것이다. (8)물에 녹이거나 혼합한 약제. (9)공문서 따위의 첫머리에 쓰는 제목. (10)경(經)의 제목을 이르는 말. (11)‘수저’의 방언 (12)‘수세미’의 방언
  • : (1)무당이 모시는, 집안사람들의 수명, 곡물, 의류 및 화복에 관한 일을 맡아보는 신. (2)수미산 꼭대기에 있는 도리천의 임금. 사천왕과 삼십이천을 통솔하면서 불법과 불법에 귀의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아수라의 군대를 정벌한다고 한다. (3)섣달 그믐날 밤. (4)무덤 앞에 제물을 차려 놓기 위하여 넓적한 돌로 만들어 놓은 상. (5)제사를 지낼 때 까는 돗자리. (6)시인이자 극작가인 홍사용이 지은 희곡. 부유했던 집안이 추운 섣달그믐 밤에 쫓겨날 지경에 이르게 되는 어느 몰락한 집안의 이야기이다. 1929년에 발표되었다.
  • : (1)깨달음의 가장 높은 위치에 있다는 뜻으로, ‘부처’를 달리 이르는 말.
  • : (1)욕심을 억누름.
  • : (1)사제의 하나. 괴로움의 원인은 끝없는 애집(愛執)에 있다는 진리를 이른다.
  • : (1)덜어 냄. (2)문안(文案)이나 의견, 법안(法案) 따위를 냄. (3)만들어 냄.
  • : (1)용액 속의 콜로이드 입자가 유동성을 잃고 약간의 탄성과 견고성을 가진 고체나 반고체의 상태로 굳어진 약제.
  • : (1)‘농제’의 북한어.
  • : (1)중국에서, 황제가 직접 시사 문제를 내어서 선비에게 시험을 실시하던 일. (2)낱장으로 되어 있는 원고나 화고(畫稿), 인쇄물, 백지 따위를 차례에 따라 실이나 철사로 매고 표지를 붙여 한 권의 책으로 꾸미는 일.
  • : (1)발굽에 편자를 신길 때에 굽통을 쓸고 다듬는 줄칼. (2)값이 없는 수. ‘0’으로 표기한다. (3)전혀 없음.
  • : (1)글의 제목.
  • : (1)자신의 힘.
  • : (1)사제(四諦)의 하나. 모든 욕망을 벗어나서 괴로움이 소멸한 열반의 경지를 이상이라고 풀이하는 진리를 이른다.
  • : (1)판재나 널판에서 한쪽 측면에 홈을 파고 다른 쪽 측면에 내밈을 만든 판재.
  • : (1)제재하여 자유를 속박함.
  • : (1)더하거나 뺌. (2)글의 내용을 검토하여 첨삭하거나 고침. (3)덧셈과 나눗셈을 아울러 이르는 말. (4)남에게 자기의 아우를 겸손하게 이르는 말. (5)한 집안의 제도와 범절. (6)집에서 지내는 제사. 기제(忌祭)와 절제(節祭)가 있다. (7)임시로 대강 만듦. (8)삼제(三諦)의 하나. 만유일체가 모두 그 본체로 실재하는 것은 아니지만, 삼라만상의 현상은 뚜렷하게 실재한다는 진리를 이른다. (9)임시로 붙인 제목. (10)노래의 제목. (11)가볍고 부드러운 무명베. 흔히 붕대로 사용한다. (12)‘여태’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제’로도 적는다. (13)‘가지’의 방언 (14)‘아직’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제’로도 적는다. (15)‘처마’의 방언 (16)‘과제’의 방언
  • : (1)‘제사’의 방언
  • : (1)‘유제’의 북한어.
  • : (1)‘이제’의 북한어.
  • : (1)‘제균하다’의 어근. (2)세균을 죽여 없앰.
  • : (1)상례에서, 대상(大祥) 때부터 담제(禫祭) 때까지 입는 복제(服制).
  • : (1)‘재수’의 방언
  • : (1)나이가 어린 동생. (2)여러 가지 약재를 섞어 조제한 약.
  • : (1)독성이 있는 약제. (2)‘둑제’의 원말.
  • : (1)‘어제’의 방언 (2)‘어제’의 방언
  • : (1)주로 편지글에서, 상대편의 동생을 높여 이르는 말. (2)산가지나 주산으로 구귀가를 응용하여 셈하는 나눗셈.
2 3 4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04개) : 자, 작, 잔, 잘, 잙, 잠, 잡, 잣, 장, 잩, 잫, 재, 잭, 잰, 잴, 잼, 잽, 쟁, 쟈, 쟉, 쟐, 쟛, 쟤, 저, 적, 전, 젇, 절, 젉, 점, 접, 젓, 정, 젖, 젙, 제, 젠, 젤, 젬, 젯, 젱, 져, 젹, 젼, 졈, 졍, 졎, 조, 족, 존, 졸, 좀, 좁, 좃, 종, 좆, 좋, 좌, 좍, 좔, 좕, 좨, 좩, 좬, 죄, 죈, 죠, 주, 죽, 준, 줄, 줅, 줌, 중, 줴, 줸, 쥐, 쥔, 쥠, 쥥, 쥬, 쥭, 즈, 즉, 즌, 즐, 즑, 즘, 즙, 즛, 증, 지, 직, 진, 짇, 질, 짉, 짐, 집, 짓 ...

실전 끝말 잇기

제로 시작하는 단어 (4,423개) : 제, 제가, 제가 갈 길은 제가 걸어야 한다, 제가 기른 개에게 발꿈치 물린다, 제가 기른 자식도 장가보내면 사촌 된다, 제가끔, 제가 놓은 덫에 제가 먼저 걸려든다, 제가 놓은 덫에 치이다, 제가다리, 제가락, 제가역상집, 제가 제 무덤을 판다, 제가 제 뺨을 친다, 제가 춤추고 싶어서 동서를 권한다, 제가치, 제가평의회, 제가 하고 싶어 하는 일은 흥이 난다, 제가하다, 제가 회의, 제각, 제각각, 제각기, 제 각 돌리기, 제각되다, 제각분, 제각사, 제각택, 제각하다, 제간하회, 제간 회의 ...
제로 시작하는 단어는 4,423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제를 포함하는 두 글자 단어는 672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